티스토리 뷰

트리아이나 빔프로젝터 AS 서비스센터 이용방법 트리아이나는 빔프로젝터를 포함한 다양한 생활 가전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제품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이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글에서는 트리아이나 빔프로젝터의 AS 서비스센터 이용방법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겠습니다.

트리아나 빔 프로젝터 AS 서비스센터 썸네일

1. 트리아이나 AS 고객센터 연락처

트리아이나의 AS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02-701-4956이며,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트리아나 1:1 문의

2. 트리아이나 빔프로젝터 AS 신청 방법

트리아이나 빔프로젝터 AS를 신청하기 전에 트리아이나 공식 웹사이트의 묻고 답하기(Q&A) 게시판을 확인해 보세요.

 

유사한 문제를 경험한 다른 고객들의 질문과 답변을 통해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AS 신청은 두 가지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고객센터 전화

전화로 상담원을 통해 문제를 설명하고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2) 네이버 톡톡

트리아이나 네이버 톡톡 서비스를 통해 AS를 접수할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톡톡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트리아나 네이버톡톡 AS상담

AS가 접수되면,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하여 택배로 발송해야 합니다.

 

발송 시 아래 내용을 반드시 포함하세요.

  • 고객명
  • 전화번호
  • 배송 정보 (다시 받을 주소)
  • 고장 증상에 대한 메모
  • 제품 보증서

왕복 택배비는 고객이 부담하며, 이를 고려해 포장 및 발송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택배 발송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강선로 49 비스타 616 와이투에스

3. 트리아이나 빔프로젝터 수리비용과 보증기간

트리아나 네이버톡톡 AS상담

트리아이나 빔프로젝터의 품질보증기간은 구매 후 1년입니다.

 

이 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성능 또는 기능상의 문제는 무상으로 수리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보증기간에 따른 배송비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 왕복 배송비 본사 부담

  • 구입일로부터 30일 이후: 왕복 배송비 고객 부담

보증기간이 만료된 경우, 수리는 유상으로 진행되며, 수리비는 문제의 정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4. 추가 팁과 주의사항

AS 신청 전, 제품 사용설명서를 다시 확인해 보세요.

 

간단한 문제는 설명서를 참고하여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품 포장 시 파손 방지를 위해 충분한 완충재를 사용하세요.

 

AS 접수 후에는 고객센터에서 제공하는 안내를 따라 수리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트리아이나 빔프로젝터의 AS 서비스는 고객이 제품을 더욱 오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 당황하지 말고 위의 방법을 참고해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