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모바일은 인스코리아가 운영하는 알뜰폰 서비스로, LG U+망을 기반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문의나 문제 발생 시 인스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인스모바일 고객센터 이용 방법과 셀프개통, 요금제 변경 등의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인스모바일 고객센터 썸네일

1. 인스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 인스모바일 이용자:
    본인 휴대폰에서 114번(무료)

  • 타사 휴대폰 및 유선전화:
    1522-9116으로 문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입니다.

이 시간 동안 고객센터 상담원과 직접 연결하여 가입, 변경, 해지, 통화 문제 등 다양한 문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인스모바일 고객센터 바로가기

2. 인스모바일 셀프개통 이용 방법

인스모바일 셀프개통 바로가기

셀프개통은 미리 유심을 구매하여 직접 개통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해피콜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개통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셀프개통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셀프개통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유심 구매

가까운 이마트 24, 다이소 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유심을 구매하세요.

 

LG U+망을 사용하는 국민유심, 모두의 유심 등이 포함됩니다.

 

2) 번호이동 사전 동의

번호이동을 하려면 사전 동의가 필요합니다.

 

각 통신사별 ARS 번호로 사전 동의를 진행하세요.

 

3) 셀프개통 시작

인스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요금제 선택, 본인인증, 이용약관 동의, 신청서 작성을 완료하세요.

 

유심을 교체하고, 4~7회 전원 On/Off 후 개통이 완료됩니다.

3. 인스모바일 명의변경 방법

인스모바일 명의변경 신청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1) 요금제 변경 방법

114나 1522-9116으로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요금제 변경을 요청하세요.

 

요금은 변경 전후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2) 명의변경 방법

직계가족 간에만 명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인스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명의변경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서류를 작성하여 팩스(031-414-4997) 또는 이메일(cs@insmobile.co.kr)로 제출하면 됩니다.

인스모바일 해지 신청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4. 자동이체 및 번호 변경 방법

인스모바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1) 자동이체 변경 방법

고객센터 114 또는 1522-9116으로 연락하여 본인 명의의 계좌로 자동이체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번호 변경 방법

번호 변경은 90일 이내에 2회 가능합니다.

 

LG U+ 직영 대리점을 방문하여 신분증을 제시한 후 변경을 요청하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

5. 셀프개통 시 유의사항

개통 전 유심을 장착하지 말고, 개통 완료 후 장착하세요.

 

미성년자 및 외국인은 셀프개통이 불가능합니다.

 

번호이동은 사전 동의 후 통신사 인증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번호 이동 시, 이전 통신사에서 가입한 지 90일이 지나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6. 인스모바일 사용량 조회 및 기타 정보

 

인스모바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용량 조회는 인스모바일 홈페이지의 MY정보 메뉴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사용량뿐만 아니라 청구 요금, 개통 현황, 명의 변경 신청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인스모바일의 고객센터를 통한 문제 해결과 셀프개통, 요금제 변경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객센터를 적극적으로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