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루나랩은 모션데스크, 모니터암, 게이밍 의자 등 다양한 데스크테리어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AS 서비스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루나랩 AS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방법과 주요 정보를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루나랩 고객센터 연락처와 운영 시간
루나랩 고객센터는 전화, 이메일, 홈페이지 문의, 카카오톡 상담 등 다양한 경로로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아래는 고객센터 주요 정보를 정리한 내용입니다.
- 전화번호: 1600-4596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 점심시간: 12시 30분 ~ 13시 30분
- 휴무일: 주말 및 공휴일
- 이메일: support@lunalab.co.kr
2. 루나랩 AS 신청 방법
루나랩 AS 신청은 고객센터 전화, 홈페이지 1:1 문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
1600-4596로 직접 연락하여 문제를 상담하고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1:1 문의:
루나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통해 1:1 문의를 남길 수 있습니다.
문의 시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정확히 기재하면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 상담:
루나랩 카카오톡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상담 시간 외에도 문의를 남기면 순차적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AS 서비스 내용과 보증 기간
루나랩 제품은 보증 기간 내 발생한 고장은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은 유상 수리로 처리됩니다.
- 모션데스크 보증기간: 3년
- 기타 제품 보증기간: 1년
제품 고장 시,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 모션데스크: 기사 방문 후 수리
- 모니터암 등 부품 교체가 간단한 제품: 부품 택배 발송
4. 환불 및 교환 신청 방법
- 비회원 구매:
고객센터 전화, 1:1 문의, 카카오톡 채널에서 환불이나 교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회원 또는 네이버 페이 구매: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의 구매 내역에서 직접 신청 가능합니다.
네이버 페이 구매 확정 이후에도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5. 유의 사항
AS를 신청하기 전에 자주 묻는 질문(FAQ)을 확인하면 간단한 문제는 직접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에러코드가 발생한 경우 임의로 전원을 분리하거나 리셋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마무리
루나랩은 고객 지원 서비스를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하여 고객이 겪는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문제 발생 시 위 안내를 참고하여 AS를 신청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문의가 필요할 경우 루나랩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일상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라우풍트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AS 신청 및 고객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 (0) | 2024.12.24 |
---|---|
뉴트리불렛 블렌더 AS 신청 및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세척방법 안내 (0) | 2024.12.23 |
홈리아 무선청소기 AS 신청 및 고객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 (0) | 2024.12.23 |
딜리코 커피머신 AS 신청 및 고객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정품등록 안내 (0) | 2024.12.23 |
스메그 커피머신 AS 신청 및 고객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정품 등록 안내 (0) | 2024.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