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 해도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고 있어요.

저도 그동안 더위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는데요.

 

작은방에 에어컨을 설치할 방법이 없어서 여름만 되면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답니다.

선풍기와 서큘레이터로는 역부족이었고, 그렇다고 거실 에어컨을 틀어놓고 자기에는 비용이 너무 부담스러웠죠.

 

하지만 이번 여름은 달라질 것 같습니다!

바로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덕분에 집안 곳곳을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게 되었거든요.

 

오늘은 제가 직접 경험한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의 여러 가지 특징을 여러분께 생생하게 전해드릴게요.

여름철 시원한 해결책을 찾고 계신 분들은 집중해 주세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예시 사진

 

 

 

 

 

 

설치 간편!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어요

창문형 에어컨은 설치가 특별히 어렵지 않았어요

.

배송을 받고 영상과 설명서를 보며 제가 직접 설치했답니다.

좁은 집이나 실외기 설치가 어려운 집도 사용할 수 있어 원룸 같은 곳에서도 많이 사용된다고 하더라고요.

 

 

 

 

 

 

경제적인 선택,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은 구입 비용도 저렴하고, 렌탈해서 사용할 경우 렌탈료가 월 2만 원 대로 저렴하고, 제휴카드 할인까지 받으면 거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좋았던 건 배수 호스가 필요 없는 파워 자가 증발 제품이라는 점이었어요.

공인기관 제습테스트를 받아 일 25.9리터를 제습할 수 있어 단독 제습기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소음 - 저소음 취침 모드 시, 34.3 데시벨

이 에어컨은 뜨거운 바람을 밖으로 보내고 희망 실내 습도 설정까지 가능해 여러모로 유용했어요.

파세코에서 개발, 디자인, 생산, 서비스까지 직접 한다고 하니 신뢰도도 높아졌어요.

 

물론 단점도 있어요. 창문형 에어컨 특성상 소음이 있을 수밖에 없는데요.

요즘은 기술이 좋아 저소음 제품이 많이 나오고, 제가 선택한 모델도 저소음으로 취침 모드 시에 34.3 데시벨이었어요.

 

예민한 분이라면 약간 거슬리긴 했지만, 도서관보다 조용하고 세계보건기구의 취침 기준치보다 낮은 수치라 오히려 조용하다고 느끼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방마다 시원하게- 설치가능 창문 사이즈

창문 사이즈가 안 맞을까 걱정했지만, 77센티 창문에도 설치할 수 있어 전부 가능했어요.

 

특히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LG 정품 듀얼 인버터 컴프레셔로 업그레이드되어 10년 무상 보증이 된다는 점이었어요.

 

 

 

 

 

쾌적한 바람, 숙면에도 최적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은 습도 조절 자연 냉방 시스템으로 바람의 자극을 최소화해 숙면을 방해하지 않아요. 동굴처럼 시원한 느낌을 주면서도 쾌적한 기분이라 잠이 잘 와요. 온도는 24도, 습도는 쾌적하게 45~55% 정도를 유지해 주었어요.

 

 

 

 

 

편리한 기능과 디자인, 사용자 만족도 UP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은 마그네틱 리모컨이 있어 리모컨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었고, 취침모드 사용 시 방해가 거의 없었어요. 히든 디스플레이라고 해서 LED를 끌 수 있어 불빛에 의한 불편도 줄였어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소비전력-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선택

이 제품은 소비전력 780W로 에너지 효율 1등급이라 전기세도 월 24,000원(일 7시간, 누진세 미적용)으로 전기세 걱정도 덜 수 있었어요.

 

 

 

 

 

 

제습 기능까지 완벽!

제습 기능 덕분에 장마철도 걱정 없어요.

 

제습기도 사려고 했었는데,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덕분에 제습기까지 장만한 기분이에요.

 

 

 

 

 

 

 

 

맺음말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덕분에 올여름을 시원하고 쾌적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도 에어컨 설치로 고민 중이라면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을 고려해 보세요.

장마철에도 제습 기능 덕분에 걱정이 없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