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디오랩은 최근 생활가전 분야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로, 특히 에어프라이어를 시작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의 AS 서비스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 쉽고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 AS 썸네일

1. 디디오랩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AS가 필요하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신속히 접수할 수 있습니다.

 

디디오랩 고객센터는 평일에 운영되며, 운영 시간과 점심시간을 정확히 숙지하고 이용하시면 더욱 효율적입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1670-2094

  • 운영 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 점심 시간: 오후 12시 20분 ~ 오후 1시 30분 

  • 휴무일: 주말 및 공휴일

디디오랩 고객센터 바로가기

2.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 AS 접수 방법

디디오랩의 에어프라이어 AS 접수는 고객센터 전화 접수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합니다.

 

아래는 각 접수 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입니다.

1) 고객센터 전화 접수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670-2094로 전화하여 AS 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며,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카카오톡 채널 상담

디디오랩 카카오톡 AS 접수

디디오랩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추가하여 AS를 접수할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이용한 상담은 간편하고 빠르게 접수가 가능한 장점이 있으며, 특히 구매일, 주문번호, 제품명이 확인되는 주문 내역 캡쳐본을 미리 준비해 두시면 접수가 훨씬 수월해집니다.

 

단, 디디오랩의 공식 카카오톡 채널만 이용해야 하며, 사칭 계정에 의한 피해에 유의해야 합니다.

3. AS 접수 시 유의사항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를 쿠팡, 홈쇼핑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한 경우, 구매일자와 주문번호, 제품명이 포함된 주문 내역 캡쳐본을 준비하시면 AS 접수 절차가 빠르게 진행됩니다.

 

이는 고객센터에서 제품 정보를 확인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여주기 때문에 접수 및 처리 과정이 원활해질 수 있습니다.

4. 보증기간 및 수리 절차

디디오랩 고객센터 바로가기

1) 품질 보증기간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보증기간 내 발생하는 제품의 기능적 하자는 무상으로 처리되며, 고객 과실 또는 보증기간 이후의 수리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2) 수리 절차

디디오랩은 기본적으로 택배를 통해 제품 수리를 진행합니다.

 

고객센터에 접수한 후 다음과 같은 절차로 수리가 이루어집니다.

  • 택배사를 통해 제품 포장을 위한 공박스와 포장재가 발송됩니다.
  • 제품을 포장하여 대기합니다.
  • 공박스 수령일 기준으로 3일 이내에 수거기사가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 제품이 AS 센터로 입고되면, 엔지니어가 수리 비용을 진단하고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 수리 비용 결제 후 제품이 수리되어 발송됩니다.

5. 수리 비용 및 결제 방법

보증기간 내 발생한 하자는 무상으로 처리되지만, 고객 과실이나 보증기간 이후 발생한 문제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유상 수리 비용은 제품이 AS 센터로 입고된 후, 엔지니어가 진단하여 개별 연락을 통해 비용을 안내하고 결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6.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 AS 팁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할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은 신속하게 고객센터에 연락하는 것입니다.

 

특히 카카오톡 상담을 이용할 때는 공식 채널을 통해 진행해야 사칭 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택배로 수리 진행 시 박스를 준비하지 않아도 디디오랩에서 공박스와 포장재를 제공하니 이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디디오랩은 점차 다양한 생활가전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AS 서비스 또한 신뢰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의 AS를 안전하고 신속하게 받아보세요.

디디오랩 고객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