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투자저축은행에서는 다양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손쉽게 문의하고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한국투자저축은행 고객센터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한국투자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국 지점 안내

1. 고객센터 연락처와 운영 시간

한국투자저축은행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여러 가지 전용 상담 전화번호를 운영 중입니다.

 

서비스별로 적합한 전화번호로 연락해 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뱅킹 관련 문의:

디지털뱅킹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1544-3637번으로 연락하세요.

 

- 담보대출 및 예금 상담:

담보대출이나 예금에 대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1577-6333으로 전화 주세요.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입니다.

 

- 신용대출 상담:

신용대출 문의는 1800-6000번에서 가능합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입니다.

 

- 스탁론 상담:

주식담보 대출인 스탁론에 대한 상담은 1800-6632로 하시면 됩니다.

 

이 서비스는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됩니다.

 

한국투자저축은행 고객센터 바로가기

2. 서비스 이용 시간 안내

 

한국투자저축은행의 금융 서비스는 사용자가 필요할 때 언제든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간에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기본적인 조회와 이체 서비스는 매일 오전 00:10부터 밤 11:50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금융 사고 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 내내 가능하니, 비상 상황에서도 안심하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전국 지점 안내

한국투자저축은행 전국 지점 찾기

전국적으로 13개의 지점을 운영 중인 한국투자저축은행은 고객에게 보다 가까운 곳에서 직접 상담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까운 지점을 방문해 직접 상담을 받고 싶으신 경우, 아래의 주요 지점 정보를 참고해 주세요.

 

  • 본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4 (전화: 031-788-4000)
  • 수원 지점: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로 714 (전화: 031-225-2211)
  • 광명 지점: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 856 (전화: 02-2614-0700)
  • 잠실 지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89, 잠실시그마타워 5층 (전화: 02-6480-6000)
  • 광주 지점: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중앙로 58, 5층 (전화: 062-225-6100)

4. 추가로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인터넷뱅킹:

바쁜 일상 속에서도 은행 업무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금융 거래가 가능합니다.

 

- ARS 서비스:

자동응답시스템(ARS)을 이용하면 상담 대기 시간 없이 신속하게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ARS는 간단한 단축 번호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FAQ 및 온라인 도움말:

자주 묻는 질문(FAQ)과 다양한 금융 상품에 대한 정보는 한국투자저축은행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주의사항

제공된 정보는 최신 정보를 반영하고 있으나, 은행 정책이나 운영 방식의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위해 한국투자저축은행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