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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비, 앤블리, 이올라와 같은 갈바닉 피부 홈케어 제품은 탄력 개선과 피부 보습 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바이스입니다.

 

하지만 사용 중 접촉 불량이나 충전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 이런 경우 어떻게 AS를 신청해야 하는지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 로츠 메르비 AS 절차를 이해하고 빠르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로츠 메르비 앤블리 이올라 AS 썸네일

1. 메르비 고객센터 정보

메르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565-8787입니다.

 

상담사 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입니다.

 

메르비뿐만 아니라 앤블리, 이올라 제품의 AS 문의도 동일한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로츠 고객센터 

2. AS 신청 방법

메르비 제품의 AS 신청은 구매처에 따라 방법이 조금 달라집니다.

로츠 AS신청

1) 홈쇼핑 또는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경우

홈쇼핑이나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 해당 홈쇼핑을 통해 AS 접수를 진행해야 합니다.

 

제품 본체와 충전기를 포장하고 메모지에 이름, 연락처, 고장 증상을 기입하여 홈쇼핑 택배기사 방문 시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주요 홈쇼핑 고객센터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롯데홈쇼핑: 1899-4000
  • NS홈쇼핑: 1688-7700
  • 현대홈쇼핑: 1600-0000
  • GS SHOP: 1899-4500
  • 홈&쇼핑: 1666-1111
  • CJ 오쇼핑: 1644-2525

2) 로츠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경우

로츠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경우에는 로츠 AS 센터로 택배 발송을 통해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고객센터(02-565-8787)로 AS 신청을 한 후, 본체와 충전기를 포장하고 메모지에 이름, 연락처, 고장 증상을 기입하여

 

대전광역시 유성구 국제과학 12로 13, 2층 로츠 AS 담당자 앞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042-936-7605입니다.

3. 유상/무상 AS 안내

제품의 구매일자에 따라 무상 또는 유상 AS가 결정됩니다.

- 무상 AS: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의 제품은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의 부주의(침수, 파손 등)로 인한 수리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유상 AS:

구매일로부터 1년 이후의 제품은 유상으로 AS가 진행됩니다.

 

검수 후 수리 비용을 고객에게 안내하며, 입금이 완료되면 수리가 진행됩니다.

4. 구매일자 확인 방법

로츠 AS신청

구매일자는 구매처(홈쇼핑, 온라인몰 고객센터 등)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일자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제품의 제조일자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제조일자는 보통 제품 본체나 충전기 하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5. AS 신청 시 주의 사항

AS 신청을 할 때 본체와 충전기를 함께 포장하여 보내야 하며, 고장 증상과 연락처를 적은 메모지를 동봉해야 합니다.

 

택배비는 선불로 발송하며, 수리 완료 후의 반송 택배비는 무료로 처리됩니다.

6. AS 진행 기간

AS 신청 후 제품이 서비스센터에 도착하면 검수부터 수리까지 평균적으로 일주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상황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리 완료 후에는 고객에게 개별 연락이 오며, 이후 택배로 제품이 발송됩니다.

마무리

메르비 AS는 고객의 편의를 고려하여 신속하게 진행되며, 수리 후 제품의 상태도 매우 만족스러워 많은 고객들이 긍정적인 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구매 후 1년 이내라면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으니, 문제가 발생했을 때 주저하지 말고 고객센터에 연락해 보세요.

 

AS 절차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메르비 고객센터(02-565-8787)로 문의하시면 됩니다.